온누리상품권 추석 맞이 구매 최대 100만 원 한도 확대 : 사용처, 구매처, 판매처

반응형

정부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를 100만 원까지 늘리기로 하였습니다. 최근 엄청난 물가 상승이 생활비 부담이 가중된 상황에서 맞이한 추석이라 걱정이 많았습니다. 국민 생활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한 일시적인 정책이니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 최대 100만원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는 상품권 분류에 따라 나뉘어 있는데 모바일과 충전식 카드형에서 최대 100만 원으로 한도가 확대되었습니다. 기간은 9월 1일(목)부터 9월 30일(금)까지 추석이 있는 9월에 한시적으로 운영이 됩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한도 확대 기간 : 9월 1일(목) ~ 9월 30일(금)
구분 현행 확대
지류형 구매한도 : 50만 원
할인율 : 5%
구매한도 : 70만 원
할인율 : 5%
충전식 카드형 신규 도입 구매한도 : 100만 원
할인율 : 10%
모바일 구매한도 :70만 원
할인율 : 10%
구매한도 : 100만 원
할인율 : 10%

기존 지류형은 구매한도 50만 원에서 70만 원으로 확대, 모바일은 7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구매 한도가 확대되었습니다. 

 

새로 나온 충전식 카드형도 있으니 기존에 지류형 상품권을 사용하셨다면 이번에 충전식 카드로 바꿔서 편하게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충전식 카드와 모바일이 구매한도와 할인율이 더 높으니 지류형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더 효율적입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구매처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는 시중은행 16곳과 모바일 앱 20종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 지류 상품권 (총 16곳) : 신한은행, 우리은행, KB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수협은행, 신협 은행, NH 농협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 IBK 기업은행, 하나은행, 수협

 

  • 전자상품권 (총 7곳) :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IBK 기업은행, NH 농협은행, 비씨카드

 

  • 모바일 상품권 (총 20곳) : 농협(올원뱅크, 콕뱅크), 경남(투유뱅크), 광주(스마트뱅킹), 대구(IM뱅크), 부산(썸뱅크), 전북(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유비페이, 신한은행(SOL), 핀트, 핀크, 티머니페이, 제로페이010, 시럽, 제로페이 온, 우리은행(WON)

농협은 농협중앙회(농협은행)만 온누리상품권을 취급하며 지역농협은 온누리 상품권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은 휴대폰 어플을 이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으니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어플을 이용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또는 각 지역의 사용처가 따로 있으니 본인이 물건을 사려고 하는 가게가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가 맞는지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더 편하실 겁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전통시장통통

[먹거리] 서울_코로나19로 집에 콕 해야 하는 우울한 기분, 안전하게 테이크아웃으로 당충...

www.sbiz.or.kr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는 아래 내용을 따라 하시면 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는 홈페이지 → 온누리상품권 → 가맹점포 찾기 들어가시면 본인이 살고 있는 동네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고 가맹점포찾기 옆에는 구매 지점 찾기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추석 맞이 온누리상품권 구매 확대 혜택 받으시고 생활비 부담을 줄여 보도록 합시다.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